스프링귀이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한강선착장 조회 2회 작성일 2022-12-04 18:34:57 댓글 0

본문

면봉 멈춰! 손가락도 멈춰! 제발 귀 파지 마세요... / 귀가 간지러울 땐 인공눈물? / 물귀지 마른귀지 귀 청소 l 이비인후과 전문의 김종훈 원장

파고, 파고, 또 파도...
계속 파고 싶은 그 녀석... '귀지'!

그런데 절대 파면 안되는 이유가 있다는데?
면봉도 안 돼... 손가락도 안 돼.....
그냥.... 다.안.돼!!!!!

왜 안 되는지는
.
.
.
김종훈 원장님이 설명해 주신대요(?)
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영상 클릭~!


#파고싶어도 #파면안돼 #그냥안돼


▶의사친 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uisachin/​​​
▶의사친 페이스북 https://www.facebook.com/uisachin2019...​
▶의사친 블로그 https://blog.naver.com/uisachin
의사친[의사사람친구] : *본 영상의 의학적 견해는 출연 의사 고유의 의견이며, 채널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
K Irene : 제발 이것만은...ㅜㅜ 목욕하고 면봉으로 싹 닦아내는게 소소한 행복인걸요....ㅋㅋㅋ
검은색 : 오히려 이 영상을 보고 안파던 귀지를 파게 됐습니다. 감사합니다.
roco bear : 근데 귀파는거 넘 행복함 .. 사각사각 소리나면서 누런게 많이 묻어나오면 희열감 장난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..
중독?걸려서 너무 자주파니까 염증나서 병원 갔는데 의사쌤이 귀 내시경하면서 염증난부분 빨아들이면서 제거해줬는데 ㅈㄴ 희열감있었음
또 염증 걸려서 병원 가고싶을정도..(?)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귀파는거 마약이라 하루에 한번씩 파고싶어ㅠ
나난누누누눈 : 이걸 보는거조차도 귀파면서 보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

회오리 귀클리너 #귀청소 #귀파개 #귀이개 #귀후비개

#shorts
이은관 : 면봉은 걍 고의로 더 밀어넣잖아ㅋㅋㅋ
루피만둥 : 아니 1번째는 겁나 많이 들어가 있는데
2번째는 적게 들어가 있는거 킹받네;;
뭘보냐옹 : 아 면봉은 일부로 밀어내고 두번째꺼는 일부러 안파는거 킹받네



우왕 이거 처음받아봄! 레전드
반등 : ㅋㅋㅋㅋ마지막꺼는 귀많이없는거 ㅈㄴ 킹받누
반박환영 : 아까처럼많은곳에선 저거나 이거나 비슷하지ㅋㅋ

귀지가 이렇게나 나오네


헬로 : 귀에서 돌이 나오냐
rick_y : 서양인들은 우리처럼 집에서 해결 안되서
정기적으로 병원가서 처리해야한데
근데 저건…귀지처럼 보이지가 않아
민트초코파 : 귀지가 저정도면 태어나서 1번도 안파고 귀지가 고막에 붙어있음
Yoon : 서양인들은 귀지가 젖은 귀지가 나온다는 말 듣고 놀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
김규리 : 서양은 귀 파는 문화가 없다는데 가끔 저렇게 뚫어주는건가..? 아마도 전문샵같은 곳일듯..?

... 

#스프링귀이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7,16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joy365pack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